[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언더웨어 & 애슬레저 브랜드 리브엑스(LIVX)가 쿠팡 브랜드관에 공식 입점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입점은 쿠팡 측의 선제안으로 성사된 것으로, 브랜드 신뢰도와 제품 경쟁력을 모두 인정받은 결과다. 쿠팡은 내부 심사를 거쳐 한정된 브랜드만 브랜드관 입점을 허용하며, 현재 언더웨어 카테고리에는 원더브라, 컴포트랩, 게스 언더웨어, 트라이 등 주요 브랜드만이 포함되어 있다. 리브엑스는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기능성과 감성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리브엑스는 ‘Wear Freedom, 자유를 입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편안함이 곧 자유로움이다’라는 철학을 중심으로 착용자의 일상과 운동 모두에 어울리는 언더웨어와 애슬레저 제품을 선보인다. 언더웨어 대표 제품인 프리덤데이 브라와 프레시데이 브라는 착용감, 통기성과 신축성, 그리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리브엑스는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올해 초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에 2,000만 원을 기부하며 한부모 가정의 자립을 지원했고, 여성 보호시설 및 청소년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한 정기 후원도 지속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 입증된 품질과 신뢰를 기반으로, 글로벌 고객에게 리브엑스만의 편안한 아름다움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브엑스는 면세점 입점을 확정하며 글로벌 유통망 확장을 본격화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