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류승범 득녀-옥택연 열애-스테파니 브래디 앤더슨 열애-이준 정소민 결별-양준혁 12월 결혼'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20년 6월 22일부터 2020년 6월 28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류승범 득녀

배우 류승범의 득녀 소식이 전해졌다.

류승범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프랑스에 머물던 류승범이 딸을 출산했으며 류승범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유모차를 미는 모습을 공개했다.

2. 옥택연 열애

2PM 옥택연이 일반인과 교제 중임을 밝혔다.

옥택연의 소속사 측은 지난 23일 "옥택연이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며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고 사생활이라 자세한 답변은 어렵다 밝혔다.

3. 스테파니 브래디 앤더슨 열애

가수 스테파니가 전직 메이저리거 브래디 앤더슨과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스테파니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브래디 앤더슨과의 열애를 인정하며 현재 한국에서 발레작품 리허설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4. 이준 정소민 결별

배우 정소민, 이준이 공개 열애 3년 만에 결별했다.

이준의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지난 26일 "이준과 정소민이 결별한 것이 맞다"고 인정했으며 이준은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출연을 검토 중이며 정소민은 최근 종영한 '영혼수선공'에 출연했다.

5. 양준혁 12월 결혼

양준혁야구재단 양준혁 이사장이 오는 12월 결혼한다. 

예비신부는 오랜 지인으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양준혁은 자선야구 현장에서 결혼식을 소망하지만 아직 절차상 여러가지 고려할 부분이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