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6.10 16:28

'잘 먹는 소녀들', 8인 먹방소녀 대진표 공개

▲ '잘 먹는 소녀들' 대진표 ⓒJTBC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JTBC ‘잘 먹는 소녀들’이 걸그룹 대표 ‘먹방 소녀’ 8인의 출연을 확정짓고 본격 대결 준비에 돌입했다. 동시에 15일 네이버 V LIVE로 진행되는 첫 경합의 대진표를 공개하고 사전투표(http://entertain.naver.com/read?oid=420&aid=0000003021)도 진행 중이다.  

첫 ‘먹방’ 경쟁에 합류하게 된 8명의 소녀들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맞붙게 된다. 첫 대결은 에이핑크 남주 vs 트와이스 다현, 강미나 vs 오마이걸 지호, 트와이스 쯔위 vs 레드벨벳 슬기, 시크릿 효성 vs 나인뮤지스 경리 등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트와이스 쯔위와 레드벨벳 슬기의 대결은 내숭 제로의 거침없는 반전 먹방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시크릿의 전효성과 나인뮤지스 경리의 대결 또한 남성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에이핑크 남주와 트와이스 다현은 ‘한입 먹방’ 대표 아이돌이다. 남다른 입 크기를 자랑하는 남주는 이번 대결을 앞두고 “연습은 필요없다”며 실전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다현 또한 남주에 뒤지지 않는 입 크기를 자랑하며 한 입에 삼겹살 세 점을 한꺼번에 넣는 모습을 보였다. 
 
강호동이 인정한 ‘자장면 진공청소기’ 강미나와 ‘자장면 빨리 먹기’ 대결에서 39초 신기록을 세운 오마이걸 지호의 대결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공개된 대진표는 네이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첫 ‘먹방 요정’ 이 누가 될 것인지 가늠해 볼 수 있는 승리 예측 투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잘 먹는 소녀들’은 시청자들의 식욕을 가장 많이 자극하는 걸 그룹 대표 ‘먹방 요정’을 뽑는 프로그램이다. 김숙-조세호-양세형이 MC로 나섰으며 김흥국이 ‘먹방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님과 함께’ ‘헌집새집’ 등을 이끌고 있는 JTBC 성치경 CP가 진두지휘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