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6.08 08:34

‘컴백 D-1’ 정진운, 9일 발매 ‘WILL(윌)’ 감각적 앨범 아트 공개

▲ 정진운 앨범 아트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록 감성으로 돌아온 정진운의 새 앨범 아트가 공개됐다.
 
정진운은 8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맥시싱글 ‘WILL(윌)’의 감각적인 앨범 아트를 공개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 아트는 정진운의 로고를 형상화한 것으로 오묘한 칼라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미와 이를 연결한 매듭은 끊어지지 않는 무한대를 표현, ‘영원함’의 의미를 담아 정진운의 음악에 대한 특별한 열정을 나타냈다.
 
‘WILL’의 앨범 아트는 ‘달리, 반, 피카소(Dali, Van, Picasso)’ 등 빈지노의 여러 앨범 커버와 에디킴의 ‘팔당댐’ 커버를 제작한 ‘IAB 스튜디오’에서 제작했다.
 
한편 정진운의 맥시싱글 ‘WILL’ 사전 예약 판매는 이날 정오부터 시작된다.
 
앨범은 신나라 레코드, 교보 핫트랙스,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주요 음반 판매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미리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이날 저녁 8시에 공개되는 타이틀곡 ‘Will’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새롭게 돌아온 정진운의 신곡을 미리 맛볼 수 있다.
 
정진운의 본격적인 홀로서기로 주목 받고 있는 첫 맥시싱글 ‘WILL’은 오는 9일(목)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