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6.05 09:07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입덕 부정기 '내 스타일 아니다'

▲ 미녀 공심이 ⓒSBS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미녀 공심이’ 민아의 남궁민 입덕 부정기가 시작됐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주말 특별기획 ‘미녀 공심이’ 7회분에서는 조금씩 쌓여가던 안단태(남궁민), 공심(민아), 석준수(온주완)의 삼각로맨스가 한층 더 뚜렷해졌다. 동시에 준수만 바라보던 공심의 마음에도 변화가 일어났다. 타이트한 바지를 입어서, 사람 열 받게 잘해서 등 각종 이유로 별로라던 단태를 보자 심장이 쿵 하며 자신도 모르는 새 걸음을 멈추게 된 것.

분명 바쁘다고 해놓고선 준수의 병문안을 온 공심을 보고 오해, 화를 냈던 단태. 이후 공심이 밤중에 회사에 비상소집 됐던 사실을 안 그는 진심으로 사과했지만, 이미 토라질 대로 토라진 공심은 “그게 그렇게 화낼 일이었어요?”라고 반문했다. “화난 게 아니라 신경이 쓰였던 거예요. 내가 신경 쓸 일 없게 해주면 안 되나?”라는 단태의 간접 고백마저 알아듣지 못했다.

그러나 단태를 부정하는 머리와 달리, 공심의 몸과 마음은 솔직했다. 단태를 보자 급히 걸음을 멈췄고, “내가 왜 걸음을 멈추지? 왜 불편하지?”라며 스스로의 행동을 낯설어했다. “집에 홍수가 났다”고 울부짖는 단태의 전화에 무려 준수와의 식사를 포기하고 달려갔다. 매일 다툼과 화해를 반복하며 “내 스타일이 전혀 아니야”라고 못 박았던 단태에게 자신도 모르는 사이 두꺼운 철벽을 무너뜨린 것.

단순한 매너인지, 호감인지 알쏭달쏭했던 준수의 마음도 명확해졌다. “내 전화 받고 밥 먹으러 안 가고 이불 빨래하러 나한테 왔던 거다, 이거네요?”라며 우쭐거리는 단태에게 “반항 레슨을 말로 하면 될 걸, 직접 인사동에 가서 같이 한복 입고 돌아다녔다”고 침착히 받아치며 호감을 적극적으로 드러냈다. 공심을 해고한 엄마 염태희(견미리)에게 난생 처음 화를 냈고,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나 공심씨 좋아해도 돼요?”라는 고백까지 예고된 상황이다.

공심의 마음은 어디로 향하게 될까. 상상결혼식까지 치렀던 준수일까, 가장 가까이에서 든든한 편이 되어주는 단태일까. 윤곽이 뚜렷해진 단태-공심-준수의 삼각관계 시청률 10.9%(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한편, ‘미녀 공심이’는 오늘(5일) 밤 10시 SBS 제8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