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5.30 19:13

[HD+] AOA, ‘Good Luck’ 짧은 활동 마무리.. “미니라이브 공연 개최”

▲ AOA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걸그룹 AOA가 네 번째 미니앨범 ‘Good Luck’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다.

AOA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AOA가 곧 앨범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오랜만의 컴백에도 에이오에이의 네 번째 미니앨범 ‘굿럭’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굿 럭’ 음악방송 활동은 지난주 ‘인기가요’가 마지막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항상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보내는 고마운 마음을 담아 에이오에이가 엘비스 팬 여러분들을 위한 미니 라이브 ‘굿 럭 투 엘비스(Good Luck to ELVIS)’로 여러분과 함께 활동 마무리를 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항상 에이오에이의 활동에 응원을 보내주시는 엘비스 팬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에오이에이는 더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린다”며 재차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AOA는 최근 음악 방송 순위 1위에 잘못 랭크되는 사태를 겪었다. 지난 27일 방송된 '뮤직뱅크'에서는 AOA가 'Good Luck'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몇몇 시청자들은 "음반 판매 점수를 합산하면 트와이스가 1위일 것"이라며 문제를 제기했다. 이후 30일 KBS '뮤직뱅크'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지난 5월 27일 생방송에서 순위 집계 오류로 인해 주간순위가 잘못 방송되었음을 알려드린다. 이에 뮤직뱅크 K차트 5월 마지막주 1위는 트와이스, 2위는 AOA로 정정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