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5.26 15:42

[HD+] 어반자카파 조현아 "유승호 뮤비 연기, 노래 더 좋아보이게 해"

▲ 조현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유승호에 고마움을 표했다. 

26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스파서울에서 그룹 어반자카파(권순일, 조현아, 박용인)의 미니앨범 ‘STIL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조현아는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유승호에 대해 “연기를 굉장히 잘 하시지 않나. 그 분의 연기가 노래를 더 좋아보이게 하는 것 같다”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뮤비에 출연한 유승호 씨와 이호정 씨가 어반자카파의 노래를 평소에 즐겨 듣는다고 한다”라는 mc의 말에, 멤버들은 입을 모아 “당연히 너무나도 감사하다”고 얘기했고 조현아는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받고 유승호 씨가 바로 하겠다고 하셨다. 이호정 씨는 발라드 곡은 어반자카파 노래밖에 안 듣는다고 하셨다더라.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감성 그룹 어반자카파가 1년여 만에 새 앨범 ‘스틸(STILL)'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멤버 권순일이 작사, 작곡했다. 이 곡은 어반자카파 특유의 발라드 색이 묻어나는 가슴 아픈 이별 노래로, 모든 걸 내려 놓고 상대에게 이별을 고하는 순간을 가사에 담았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늘 27일 0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 전 곡을 발매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