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6.05.26 13:07

한스킨, 스킨케어 라인 베스트 3종 왓슨스 입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한스킨이 비비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에 이어 스킨케어 라인의 제품 3종을 오는 28일부터 왓슨스에서 판매한다.  

신규 입점하는 제품은 ‘리얼 컴플렉션 크림 기획세트’, ‘리얼 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 에센스’ 및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골드 파우더 앰플’ 등 총 3종으로, 한스킨 스킨케어 라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이번 입점 확대로 기존에 백화점 및 면세점,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판매되었던 한스킨의 기초 제품을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리얼 컴플렉션 크림’은 올 시즌 한정 스페셜 세트로 기획되었으며, 정품을 비롯해 한스킨의 클렌징, 스킨케어, 비비크림 등 미니어처 8종이 구성되어 있다. ‘리얼 컴플렉션 크림’은 일명 ‘핑크크림’이라고 불리는 무색소 톤업크림으로, 케이블 TV 유명 뷰티프로그램에 배우 김태희의 파우치 아이템으로 소개된 상품이다.

▲ 리얼 컴플렉션 기획세트, 리얼 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 에센스,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골드 파우더 앰플 ⓒ한스킨

또한 ‘리얼 컴플렉션 크림 히알루론 스킨 에센스’는 스킨과 에센스, 로션의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대용량 스킨 에센스이며,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골드 파우더 앰플’은 바르는 순간 파우더 입자가 액상으로 변해 기미, 피부톤, 각질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이트닝 제품이다.

한스킨은 왓슨스 신규 입점을 기념해 왓슨스 건대점, 신림점, 홍대중앙점 등 일부 매장에서 다양한 상품이 걸린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현장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한스킨 관계자는 “이번 스킨케어 라인의 입점을 시작으로 클렌징, 마스크팩, 남성제품 등 카테고리를 점차 확대해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한스킨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