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6.05.22 22:21

배우 신다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과 1년 연애 끝에 결혼

▲ 배우 신다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웨딩사진 (더 써드 마인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신다은이 22일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임성빈의 절친한 지인, 배우 하석진의 소개로 만나 1년 교제 끝에 사랑의 결실을 보았다.

결혼식은 삼청동에 있는 한옥 갤러리 두가헌에서 양가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소규모웨딩으로 하객들과 함께 어우러진 편안하고 감동적인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 배우 신다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웨딩사진 (더 써드 마인드 제공)

신다은의 웨딩준비를 총괄한 웨딩 관계자는 “두 사람의 상쾌하고 담백한 성격처럼 가볍고 빈티지한 드레스로 스타일링했고, 헤어와 메이크업은 신부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 내추럴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신랑은 스타일리시한 슈트로 훈훈한 외모와 훤칠함을 더욱 빛냈다.”라고 커플의 웨딩 스타일링을 전했다.

▲ 배우 신다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웨딩사진 (더 써드 마인드 제공)

사회는 두 사람의 인연을 맺어준 배우 하석진이 1, 2부 진행하였고, 축가는 1부 뮤지컬배우 박란, 2부 가수 진보가 맡았다. 

▲ 배우 신다은 (더 써드 마인드 제공)

한편 신다은은 지난 2003년 KBS 2TV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해 여러 드라마에서 활동했으며 지난해에는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했다.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은 현재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