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피플
  • 입력 2016.05.19 13:35

박지성 맨유 절친 루이 사하, '슛포러브' 참여 영상 공개

▲ '슛포러브' 영상 캡처 (bekind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맨유 출신 루이 사하가 참여한 ‘슛포러브(shoot for love)’ 챌린지 영상이 공개 됐다.
 
지난 17일 슛포러브 공식 SNS를 통해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선수 출신으로 박지성의 옛 동료였던 루이 사하의 슛포러브 챌린지 참여 영상이 공개 됐다.
 
최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아이러브유나이티드 행사의 일환으로 국내 입국했던 루이 사하가 바쁜 일정 속에도 국내 소아암 환아의 치료비를 모금하는 ‘슛포러브 챌린지’에 참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루이 사하는 챌린지에 앞서 지난해 ‘슛포러브 챌린지’에 참여했던 해외 유명 축구스타들의 영상을 차례로 감상하던 중 최고 스코어를 기록한 옛 맨유 동료였던 에브라의 점수를 확인 후 의욕을 불태운 반면 프랭크 램파드의 점수에 대해선 자신의 예상을 빗나갔다며 즐거워했다.
 
이에 bekind 김동준 대표는 “바쁜 국내 일정 속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슛포러브에 참여해준 루이 사하에게 감사 드리며, 루이 사하가 지목한 다음 주자로 퍼드난드, 지단, 앙리도 슛포러브에 참여 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한 뒤 “앞으로도 슛포러브가 소아암환아를 위한 대표적인 캠페인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더욱 매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7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아이러브유나이티드’ 행사는 전세계 맨유 팬들을 대상으로 펼치는 맨유의 특별 이벤트로 국내에선 처음 열린 이번 행사엔 ‘맨유 레전드’로 불리는 박지성과 루이 사하가 동반 참석해 1,200여명의 국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