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5.12 15:55

[HD+] '미녀 공심이' 민아 "평생 남궁민 못 잊을 듯"

▲ 민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걸스데이 민아가 남궁민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1동에 위치한 SBS방송센터에서 새 주말드라마 ‘미녀 공심이’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행사에는 배우 남궁민, 민아, 온주완, 서효림, 오현경, 우현이 참석했다.

이날 민아는 "남궁민 오빠가 상대역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정말 놀랐다. 내가 '남궁민 오빠 같은 사람과 함께 연기를 해도 되는 걸까'하는 생각도 했다. 작품에 누가 될까 걱정을 한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대본 리딩 시간에 민이 오빠를 보자마자 신뢰감이 생겼다. 내가 믿고 연기를 할 수 있는 사람 같다는 생각을 했다. 실제로 현장에서 개인 선생님처럼 붙어서 열심히 연기를 가르쳐 주시는데, 나는 평생 살면서 오빠를 못 잊을 것 같다. 오빠랑 연기를 같이 할 수 있게 돼서 영광이고, 좋은 추억 만들고 싶다"며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미녀 공심이'는 정의로운 동네 테리우스 안단태(남궁민)와 못난이 취준생 공심(민아), 재벌 상속자인 석준수(온주완), 상류층이 되기 위해 발버둥 치는 완벽녀 공미(서효림)까지 네 남녀가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다.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호흡을 맞춘 백수찬 감독과 이희명 작가가 다시 한 번 뭉쳐 화제를 모았다. 5월 14일 밤 10시 첫 방송.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