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6.04.30 10:06

악동 뮤지션,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2차 티저 영상 공개

▲ 악동 뮤지션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2차 티저 영상 ⓒYG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악동뮤지션이 30일 오전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인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공개한 1차 영상에 이어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선보인 이번 티저 영상 마지막은 의문의 문이 가득한 좁은 복도사이로 ‘놀라워 ~놀라워 ~’ 라고 짧게 반복되는 노래와 함께 이찬혁과 이수현이 문을 열고 닫기를 반복하는 모습이 담겨 신비감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 속 ‘놀라워 놀라워’를 반복하는 그들의 목소리처럼 2년 동안 악동뮤지션을 그리워한 팬들은 그들의 놀라운 음악을 기대하고 있는 중이다.

악동뮤지션은 2년 만에 컴백하는 만큼 첫 무대를 방송무대가 아닌 남다른 곳에서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바로 2014년 4월 5일 데뷔앨범 발매 후 서울 숲에서 청음회를 진행한 데 이어 2년 1개월여만인 5월 5일 같은 장소에서 청음회를 진행하는 것.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악동뮤지션 음악의 장점은 바로 가장 건전하면서도 가장 독특하다는 점이라 할 수 있는데, 그들의 음악과 가장 잘 어울리는 서울 숲에서 많은 이들에게 컴백앨범을 선보일 계획이다.

악동뮤지션의 이번 앨범은 따뜻해진 날씨처럼 상쾌하고 마음이 훈훈해지는 힐링곡들이 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사춘기(思春記) 上권’은 5월 4일 0시 온라인 공개되며 9일에는 오프라인 음반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