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3.10 16:15

민세영, ‘최고의 연인’ OST ‘바보처럼’ 음원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인가수 민세영이 OST 음원 공개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다.

MBC 일일 드라마 ‘최고의 연인’(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 최준배) OST Part.2 민세영의 ‘바보처럼’이 10일 정오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지난해 12월 7일 첫 방송된 ‘최고의 연인’은 엄마와 딸이 각자 사랑하는 남자가 부자 사이란 것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연애분투기를 담고 있다.

 

드라마를 통해 선공개된 ‘바보처럼’은 한아름(강민경 분)과 최영광(강태오 분)의 테마곡으로 각자 어머니와 아버지의 재혼으로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앞에 괴로워하는 두 사람의 심정을 잘 담아냈다. 지난 50회 방영분에서 영광이 아름에게 이별을 고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시청자 심금을 울리며 주목 받았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위에 흐르는 스트링, 그리고 그 위에 흐르는 신예 민세영의 덤덤한 목소리가 곡의 전반부를 정적인 분위기로 이끌어 간다. 간주부터 터져 나오는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강한 드럼 비트, 그리고 절규하듯 애절한 보이스가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적으로 고조되는 것이 인상적이다.

한편 MBC 일일연속극 ‘최고의 연인’은 세 모녀의 연애와 사랑, 결혼에 얽힌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의 싱글, 이혼, 재혼녀의 고민과 갈등, 사랑과 가족애를 그린 드라마로 매일 저녁 7시 1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