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3.09 09:38

AOA 컬래버레이션 소식, 日 주요매체 대서특필

▲ 출처: 스포츠호치신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일본에서 네 번째 싱글을 발매하고 완전체로 뭉친다. 

AOA는 오는 4월 20일 일본에서 네 번째 싱글 ‘사랑을 주세요(愛をちょうだい) feat. TAKANORI NISHIKAWA(T.M. Revolution)’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사랑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하이톤의 곡으로 ‘레이싱 팀’을 콘셉트로 해 AOA 멤버들의 스포티한 섹시함을 엿볼 수 있다. 또 일본 유명 솔로 아티스트인 T.M. 레볼루션의 니시카와 다카노리가 피처링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멤버 초아는 “니시카와씨의 노래를 예전부터 들어왔고 이번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기쁘다”고 언급했다. 니시카와는 “AOA가 내 노래를 알고 있다는 사실을 듣고 정말 기뻤고, 지금까지 시도해 보지 않은 노래라 반갑다”며 피처링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일본 주요 매체들은 AOA의 네 번째 싱글 발매 소식을 대서특필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스포츠호치는 8일 ‘한-일간의 예측 불가능한 짜릿한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제목으로 AOA의 컴백 소식을 대대적으로 보도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AOA는 지난해 10월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에이스 오브 엔젤스(Ace of Angels)’로 오리콘 앨범 일간차트 1위, 빌보드 재팬 주간차트 2위에 올랐으며 앨범 발매 2개월 만에 일본 첫 단독 콘서트 ‘엔젤스 월드 2015 -오 보이 아카데미(ANGELS WORLD 2015 -Oh BOY ACADEMY)’를 개최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