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3.06 09:36

'미세스캅2' 손담비, 완소 캐릭터 '연기 합격점'

▲ 미세스캅2 ⓒSBS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손담비가 '미세스캅2'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였다.

손담비는 지난 5일 첫 선을 보인 SBS 새 주말 특집극 '미세스캅2'(감독 유인식)에서 지구대 경장으로 등장, 현실적인 경찰의 모습으로 변신해 눈도장을 찍었다.

극중 손담비는 가정폭력 피해자에게 중국집 배달 주문을 가장해 지구대에 신고할 수 있도록 팁을 주는 등 여우 같은 기지를 발휘하는 한편, 출동을 앞두고 사이렌을 요란하게 울리는 허당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애교로 범인을 유인해 피해자와 떼어놓은 뒤 곤봉을 뽑아들고 범인을 응징하는 화끈한 모습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발산했다.

강력계 형사 캐릭터에 첫 도전한 손담비는 그동안 무대와 작품들에서 선보였던 화려하고 도시적인 이미지에서 완전히 탈피,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실적이 최우선인 경찰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냈다.

손담비는 '미세스캅2'를 통해 한 층 업그레이드된 감정연기는 물론 액션 연기까지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힐 예정. 더불어 극 중 중부 지구대 경장에서 강력 1팀 핵심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신여옥의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SBS 새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미세스캅2’는 6일 밤 10시 2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