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2.20 09:28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이성경, 백남매와의 황홀한 아이콘택 ‘이러니 안 반해?'

▲ '치인트' 방송 비하인드컷 ⓒtvN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의 비주얼 남매, 서강준과 이성경의 아이콘택 타임이 공개됐다. 

극 중 불꽃 튀는 으르렁 남매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서강준(백인호 역)과 이성경(백인하 역)이 촬영이 쉬는 틈을 타 카메라를 향해 천진하게 웃거나 장난스런 표정을 짓는 모습들이 보는 이들의 눈호강을 톡톡히 시켜주고 있다.

평소 카메라에 관심이 많은 서강준은 언제 어디서나 매의 눈으로 카메라를 포착, 눈을 맞추며 브이를 하는 등 친근한 매력을 뽐내 현장을 더욱 훈훈케 했다. 여기에 이성경은 쉬는 시간에도 백인하 그 자체의 모습으로 캐릭터를 향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냈다고. 

특히 두 사람 모두 비주얼은 물론 특유의 매력까지 꼭 닮은 남매로 활약하는 만큼 쉬는 시간까지 비슷한 이들이 남은 4회를 통해 어떤 모습들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유정(박해진 분)과 인호(서강준 분)가 그동안 서로에게 쌓아둔 감정을 터트리며 육탄전까지 벌여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이후 드러난 두 사람의 속사정은 서로를 향한 혼자만의 오해로 관계가 엇갈릴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짐작케 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22일(월) 밤 11시에 13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