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2.14 15:09

[HD+] 세븐틴 승관 "직접 꾸민 퍼포먼스 선보이게 돼 기쁘다"

▲ 세븐틴 승관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승관이 콘서트 제목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그룹 세븐틴이 'Like Seventeen- Boys Wish'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콘서트 전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콘서트 제목인 '보이스 위시'의 의미를 말해달라는 질문에 세븐틴 멤버 승관은 "'보이스 위시는' 저희의 꿈과 소망을 담은 제목이다. 저희만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승관은 "오늘 콘서트에서 저희들이 직접 꾸민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는 꿈을 이루게 돼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해 5월 '17CARAT'로 데뷔한 세븐틴은 데뷔 후 7개월 만인 지난 해 12월 24일~16일 용산아트홀 대극장 미르에서 첫 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크리스마스의 기적처럼 다가왔던 세븐틴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세븐틴은 오늘 앙코르 콘서트에서 기존 앨범활동을 통해 보여준 '아낀다', '만세'는 물론 앨범 수록곡과 함께 미공개 곡 등을 고애, 팬드로가 호흡하는 시간을 가지며 '공연돌'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첫 번째 연말 콘서트에서 세븐틴이 힙합, 퍼포먼스, 보컬 유닛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살려 유닛 로테이션 스페션 스테이지로 찾아갔다면,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는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담은 솔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