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피플
  • 입력 2016.02.11 08:49

[HD+] 배우 공유, 체인지(CHANGE) 캠페인서 훈훈한 '기부 동참 메시지' 전한다

▲ 공유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배우 공유가 희생 없이 세상을 풍요롭게 하는 더바디샵의 2016년 첫 캠페인 행사인 '체인지(CHANGE)' 캠페인에 참여해 따뜻한 기부 동참 메시지를 앞장서서 전한다.

이날 행사는 '더바디샵'이 창립 40주년을 새로운 기업 이념 메시지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제품인 ‘벤 아이네(BEN EINE) 스페셜 에디션 체인지 핸드 크림’ 및 공정무역 제품의 수익금 일부가 바다, 지구, 사람&동물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공유는 캠페인을 동참하는 최초의 대표 참여자로 참석할 예정이다.

평소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는 동참뿐만 아니라 재능기부까지 발벗고 자처하는 훈훈한 배우 공유는 더바디샵의 새로운 캠페인 취지에 깊이 공감해 보호받지 못했던 바다, 지구, 사람&동물들이 희생 없이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캠페인 동참의 목소리를 높인다.

공유는 오는 18일(목)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방문해 캠페인의 취지를 전하는 체인지(CHANGE)문구를 최초로 서명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린다. 뿐만 아니라 판매 수익금 일부가 기부되는 핸드크림을 통해 바다, 지구, 사람&동물들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는 캠페인의 가치를 전하고 궁극적으로 본 캠페인이 지속 가능한 가치가 될 수 있도록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