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1.27 09:53

'화려한 유혹' 한소영, 4색 한파 극복법 '추위에도 빙그레'

▲ 한소영 ⓒ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연출 김상협, 김희원/극본 손영목, 차이영) 신스틸러 한소영의 '한파 극복법'이 화제다. 혹독한 날씨에도 여전히 사랑스러운 외모와 함께 다양한 방한 노하우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오늘 27일(화) 오전, 윌엔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nlfdpsxj)에는 매서운 칼바람에 맞서며 촬영에 대기 중인 한소영의 사진 4장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한소영은 핫팩으로 차가워진 얼굴 이곳저곳을 녹이며 자신의 순서를 기다리는가 하면, 핫팩을 등에 도배하듯 붙이는 등 추위를 이겨내려 고군분투하고 있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다정하게 몸을 맞댄 채 체온을 나누고 난로를 쬐는 모습에서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도 엿볼 수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한소영은 가만히 서있어도 온몸이 얼어버릴 듯한 날씨에도, 시종일관 미소를 띤 채 언 입을 풀고 대본을 체크하는 등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는 후문.

이렇게 한소영이 영하 날씨를 견디는 한파 노하우를 공개한 한편, 매회 등장인물들의 물고 물리는 복수가 이어지며 극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