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6.01.11 11:28

에이핑크, 첫 북미투어 성료 '세계 진출 청신호'

▲ 에이핑크 ⓒ에이큐브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청순돌 에이핑크가 한류돌로 비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미국 현지시각 지난 9일, 에이핑크의 첫 북미투어 'PINK MEMORY : APINK NORTH AMERICAN TOUR 2016' 이캐나다 밴쿠버, 미국 댈러스, 샌프란시스코를 넘어 LA에서 모든 막을 내렸다.

에이핑크의 이번 북미투어는 첫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에 찾아와준  많은 해외팬들이 에이핑크의 노래를 따라부르며 안무까지 완벽히 소화해 에이핑크의 해외 인기를 여실히 느낄 수 있었다.

▲ 에이핑크 ⓒ에이큐브

'Remember', 'Mr.Chu', 'My My', 'U You', 'NoNoNo' 등 청순 발랄한 에이핑크의 독보적 매력이 묻어나는 히트곡 퍼레이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심을 사로잡기에도 충분했다.

기대이상의 열광적인 팬들의 반응에 예정에 없던 앵콜곡이 추가되면서 먼 나라에서 에이핑크를 기다려왔던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기도했다.

특히 이번 북미투어 공연에는 북미 현지의 해외 팬들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있어 북미 투어 이후에도 이어질 에이핑크의 해외활동에 청신호를 보내주는 계기가 되었다.

▲ 에이핑크 ⓒ에이큐브

에이핑크는 모든 공연을 마친 후 공식 팬카페를 통해 'LA를 마지막으로 투어가 끝이 났습니다.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 정말 고마웠어요. 더 멋진 Apink로 돌아올게요!'라고 짧은 소감과 함께 감사 인사를 남겼다.

지난 5일 시작되어 성공적인 성과와 함께 마무리 된 첫 북미투어를 통해 에이핑크는 한 뼘 더 성장한 한류 걸그룹으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