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피플
  • 입력 2015.12.24 10:25

김동완 이영현 허영생 등 CI ENT 아티스트들의 '크리스마스 인사'

▲ CI ENT 소속 아티스트 ⓒCI ENT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김동완, 이영현, SS501 허영생, 김형준 등이 소속된 CI ENT의 소속 배우들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가수 겸 배우 김동완, SS501 허영생, 김형준, 이영현, 테이크 등이 소속된 CI ENT가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늘(24일) 공식 SNS를 통해 소속 배우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오늘(24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된 영상 속 가수 겸 배우 김동완은 깜찍한 루돌프 분장을 한 채 캐롤송 ‘울면 안돼’를 선사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여러분 즐거운 성탄절이 다가왔다.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겠고, 크리스마스 이브에 과음해서 크리스마스 정오에 깨지 말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서 맛있는 거 많이 드시라.”는 재치 있는 인사를 전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SS501 멤버 김형준은 “솔로이신 분들에겐 슬픈 날일 수도 있겠지만 많은 분들께서 크리스마스에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라겠고, 2016년에는 새로운 소식들, 좋은 계획들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내년도 계획을 밝혀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가수 이영현은 “매년 맞는 크리스마스이지만 올해는 더욱 뜻 깊고 행복하고 사랑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라겠고, 참고로 25일은 제 생일이기도 하다. 다들 댓글 한 마디씩 부탁 드린다.”는 유쾌한 인사말과 함께 곧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할 것임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내년 1월 방영되는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 출연하는 배우 한근섭과 SS501 허영생, 테이크, 가수 오지원, 배우 윤태웅, 영건, 김하은, 하다영 등 CI ENT에 소속된 많은 배우들이 영상을 통해 훈훈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가수 겸 배우 김동완, SS501 허영생, 김형준, 이영현, 테이크 등이 소속된 CI ENT는 오늘(24일) 공식 SNS를 통해 소속 배우들의 띠뜻한 크리스마스 인사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