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5.12.18 14:45

생착률 높은 줄기세포가슴지방이식 SmartX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슴은 신체부위 중 여성성을 나타낼 수 있는 곳으로 볼륨 있고 예쁜 가슴라인은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신체부위가 되곤 한다. 이러한 이유로 작고 밋밋한 가슴을 가진 여성들이 가슴콤플렉스로 고민하는데, 최근에는 성형을 통해 가슴콤플렉스를 극복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겨울철은 낮은 기온과 건조한 날씨로 가슴 수술을 하기 적기인 계절이다. 수술 후 두꺼운 옷으로 수술 사실을 감출 수 있기 때문에 수술 후 충분한 회복기간을 가질 수 있어 여름에 비해 수술 수요도 늘어나는 편이다.

▲ 강남성형외과 터치유성형외과 신우진 원장

과거 가슴성형이 무조건 큰 가슴을 선호했었다면, 최근에는 자신의 체형과 흉곽의 크기 등에 맞춰 전체적인 비율에 맞은 자연스러운 가슴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많다. 이에 따라 자신의 지방을 이용해 가슴의 볼륨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는 줄기세포가슴지방이식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줄기세포가슴지방이식은 자신의 몸의 허벅지나 복부 등 불필요한 지방을 흡입하여 가슴에 이식하는 방법이다. 보형물 같은 이물질이 아닌 자신의 지방을 이식하는 것이기 때문에 촉감, 움직임이 훨씬 자연스러우며 모양 역시 본래의 모양을 살려 위에서 아래로 갈수록 풍성해져 자연스러운 모양을 만들 수 있어 수술 후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기존의 지방이식의 경우 생착률이 낮고 체내에 흡수되는 경우가 많아 수술시 많은 양의 지방을 이식하여 지방 괴사나 석회화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나온 SmartX(스마트엑스)를 이용한 줄기세포지방이식의 경우 SmartX(스마트엑스)의 효소세척 공정을 통해 추출한 순수줄기세포를 지방과 함께 이식함으로써 지방의 생착률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다.

줄기세포이식에 사용되는 SmartX(스마트엑스)는 세계최초 키트형 분리기 방식을 도입한 최신 장비로 효소 세척 공정을 거쳐 줄기세포를 이식하기 때문에 지방 세포의 손실을 최소화 하면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시술이 가능하다.

강남성형외과 터치유성형외과 신우진 원장은 "가슴은 혈관의 분포가 적어 지방이식에 있어 다른 부위보다 난이도 높은 부위"라고 설명하며 "가슴지방이식 시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순도 높은 줄기세포를 이식할 수 있는 장비를 구비한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