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5.11.27 18:08

특허 받은 보습솔루션 세라비, GS 홈쇼핑 론칭

11월 30일 GS홈쇼핑에서 론칭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국 피부 전문가들이 인정한 보습 브랜드 ‘세라비(CeraVe)’가 GS홈쇼핑에 오는 30일 단독으로 론칭한다.

세라비는 2005년 미국 피부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미국에 출시된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 없는 무색 무향의 제품이 큰 인기를 끌어왔다.

얼굴과 전신에 모두 사용 가능한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며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무엇보다 크리미한 제형으로 피부에 깊게 밀착되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보습이 집중적으로 필요한 손, 발, 팔꿈치, 무릎 등에 효과적이어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 세라비 로션&크림

이번 GS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355ml) 2개,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340g 1개, 453g 2개를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이며, 추가로 로션(29ml)과 크림(5g)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시중가와 비교하여 훨씬 더 경제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세라비의 김대룡 마케팅팀부장은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세라비의 좋은 성능을 알고 보다 경제적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 세라비로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세라비의 첫 홈쇼핑 방송은 오는 11월 30일월요일 오후 2시 40분GS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으로,특히 이번 홈쇼핑 론칭에 뮤지컬배우 김소현이 홍보영상 모델로 출연한다. 세라비는 온라인 오픈마켓과 주요 드럭스토어 및 할인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세라비 홈페이지와 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erav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