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5.10.23 15:01

피부 노화 예방, 콜라겐 생성이 핵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김모양(35세, 직장인)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얼굴 살이 빠져 고민이다. 노화로 인해 주름이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막상 급격하게 빠지는 볼 살과 두드러지는 팔자주름으로 본래의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는 것이 큰 스트레스인 것.

이러한 노화로 인한 주름, 얼굴 볼륨 개선을 위해 전문적인 도움을 받고자 성형외과, 피부과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용산에 위치한 피부과 메디노블클리닉 임한석 원장은 "피부는 20대 중반부터 콜라겐과 피부 속 탄력 섬유 물질 등의 합성 능력이 떨어져, 30대가 넘어서면 눈에 띄게 노화 현상이 진행됨을 확인 할 수 있다"며,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피부 속 콜라겐 재생 역할을 돕는 시술을 받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 메디노블클리닉 임한석 원장

이 중 단연 인기 있는 시술은 바로 스컬트라.

스컬트라는 신개념 콜라겐 촉진 필러로 불리우며, 간단한 주사 시술을 통해 체내 콜라겐 생성을 지속적으로 자극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 효과와 동안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스컬트라는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비수술적 방법이기 때문에 시술 이후 일정한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다.

용산피부과 메디노블클리닉 임한석 원장은 "스컬트라 시술이 주사 시술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자칫 간단한 시술이라는 인식을 가질 수 있으나, 의료진의 섬세한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필요한 시술이다. 특히, 시술 경험이 미흡한 의료진에게 시술을 잘못 받을 경우, 뭉치거나 붓는 등 결절 현상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풍부한 시술 경험의 의료진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용산에 위치한 메디노블클리닉은 스컬트라 전문 교육 인증 병원으로, 5000바이알 돌파로 풍부한 시술 경험을 자랑하고 있다. 위생적인 1회용 캐뉼라 사용은 물론, 부위별, 개인별 맞춤 캐뉼라 사용이 가능하며, 둥근 캐뉼라 사용으로 인해 붓기와 멍의 최소화가 가능하다.

덧붙여, 임 원장은 "스컬트라 시술은 각 개인의 얼굴 라인과 라이프 스타일, 선호도 등을 고려해야 하며, 시술 전 꼼꼼한 상담을 통해 자신이 어떤 결과를 원하는지 충분히 상담을 하는 것이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