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가량 기자
  • 음악
  • 입력 2015.09.08 09:16

엠넷닷컴 위클리 TOP10, '무한도전' 식지않는 인기로 차트 절반 장악

▲ 엠넷닷컴 위클리 ⓒCJ E&M

[스타데일리뉴스=김가량 기자] '엠넷닷컴'이 9월 두 번째 주(8월 31일~9월 6일) 주간차트를 발표했다.

지난 주에 이어 무한도전의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의 음원들이 차트를 점령, 쉽게 자리를 내주지 않고 있다. 주간차트 1위는 이유갓지 않은 이유(박명수·아이유)의 '레옹'이, 2위는 황태지(황광희·태양·지드래곤)의 '맙소사', 3위는 으뜨거따시(하하·자이언티)의 '스폰서($ponser)'가 지난주와 동일하게 차트를 집어삼켰다.

4위는 송민호의 겁으로 지난주보다 2계단 상승하며 식지않는 '쇼미더머니4' 열기를 보이고 있다. 5위는 오대천왕(정형돈·밴드 혁오)의 멋진헛간이 차지했다.

무한도전의 차트점령 속에서도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걸그룹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소녀시대는 'Lion Heart'로 지난 주 보다 3계단 상승한 6위에 올랐다. 7위는 주비·거미의 '지워지지 않는 1'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미련과 집착을 메신저 창 속 숫자 '1'에 비유해 대중의 공감을 사며 새롭게 7위에 진입, 이어 8위는 댄싱게놈(유재석·JYP)의 I`m So Sexy가 지난주보다 3계단 하락한 8위를 차지했다.

9위는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하면서 빼어난 외모와 거침없는 랩핑의 키썸·Homme의 '3초'가, 10위는 여성 최고 보컬리스트인 정인이 부른 드라마 '용팔이'의 OST '사실은 내가'가 TOP10으로 첫 발을 디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