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9.02 09:14

[HD+] 이성경 ‘치즈인더트랩’, 돌직구 미녀 ‘백인하’ 캐스팅 확정

▲ 이성경 ⓒYG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성경이 뜨거운 화제의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합류한다. 

MBC '여왕의 꽃'에서 신인답지 않은 당찬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데 이어 곧바로 이번 작품에서 '백인하' 역을 맡아 팬들과 만나게 된 이성경은 “멋진 작품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캐스팅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도 워낙 좋아하는 웹툰이라 너무 기대되고, 원작 팬분들께도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연출: 이윤정)’은 ‘유정(박해진 분)’, ‘홍설(김고은 분)’, ‘백인호(서강준 분)’, ‘권은택(남주혁 분)’ 등 주요인물이 차례로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이들과 더불어 주요 캐릭터인 ‘백인하’가 누가 캐스팅될지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성경은 최근 종영한 50부작 드라마인 MBC ‘여왕의꽃’을 통해 배우 김성령과 모녀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에게 연기자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캠퍼스를 배경으로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과 지극히 평범한 그의 대학 후배 홍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남자 백인호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치밀한 심리 싸움, 갈등과 사랑을 다루는 작품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