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가량 기자
  • 공연
  • 입력 2015.08.04 09:45

인피니트, 월드투어 콘서트서 신곡 깜짝 공개

▲ 인피니트 콘서트 포스터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김가량 기자] 인피니트가 이번 주말 펼쳐지는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인피니트는 오는 8~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를 개최,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 지난 7월 발매한 미니5집 'Reality(리얼리티)'수록 곡들을 비롯해 이번 콘서트를 위해 준비한 깜짝 신곡 무대를 처음 선보이며, 대중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인피니트의 명품 히트곡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인피니트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투어의 첫 시작을 알리는 자리인 만큼 특별한 무대를 깜짝 예고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는 지난달 3일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콘서트 티켓을 구하고자 하는 수많은 국내외 팬 접속자들이 동시에 무려 33만 명이 몰리며 예매 사이트의 서버가 다운되는 것은 물론 10분 만에 전석이 매진 등 공연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인피니트의 최강 티켓 파워는 물론 대세다운 인기와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인피니트는 "많은 의미를 담고 있는 공연이기 때문에 무대나 연출 등 최대한 팬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준비했다. 처음으로 신곡을 공개하는 자리를 팬들과 함께 하게 되어서 기쁘다. 많은 분들이 와주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는 현재 콘서트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