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5.07.30 15:38

[S영상] ‘용팔이’ 김태희 “비와 결혼? 구체적 계획 없다…누구와 할지 몰라”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김태희가 비와 결혼 얘기를 하긴 하지만 구체적인 계획이나 액션을 취한 적은 없다고 밝혔다.

SBS 새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제작발표회가 30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원, 김태희, 조현재, 채정안, 정웅인, 스테파니 리가 참석했다.

김태희는 연인인 비가 이번 작품에 대해 어떤 코멘트를 해줬는지 묻는 질문에 “특별이 어떤 멘트는 없었다. 각자 할 일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짤막하게 답했다.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솔직히 말씀드리면 연애하면서 당연히 서로 결혼 얘기들을 하긴 하지만 구체적인 계획이나 액션을 취한적은 한 번도 없다. 나도 누구와 언제 어디서 결혼할지 모른다”라며 “자꾸 계획을 만들어주셔서 부담스럽다. 대중들도 혼란스러울 것이다. 내가 매번 해명할 상황은 아니라서 이해해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용팔이’는 ‘장소불문, 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다.

한편 ‘용팔이’는 ‘가면’ 후속으로 오는 8월 5일 수요일 밤 10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영상 촬영 : 소가영 기자)

▲ 연예계 공식커플 김태희와 비.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