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5.07.30 11:37

[S영상] '미션 임파서블5' 톰 크루즈 "한국에 올 때마다 따뜻하게 맞아줘서 기뻐"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톰 크루즈가 한국에 올 때마다 따뜻하게 맞아주는 한국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내한 기자회견이 30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볼룸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톰 크루즈,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가 참석했다.

이 날 배우 톰 크루즈는 "이렇게 한국을 다시 방문해서 기쁘다. 특히 이번엔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과 함께 방문해서 더 기쁘다"고 첫 인사를 건넸다.

이어 그는 "감독과 함께 영화를 한 것이 5번째로 최근 런던에서 작업을 끝내고 이번 투어를 시작하게 됐다. 함께 투어 이야기하면서 한국에 대한 기대를 많이 갖게 됐다. 많이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오늘 한국에서 개봉하는 것에도 많이 기대하고 있다"고 한국 일정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톰 크루즈는 벌써 7번째 방한하며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것에 대해 "한국은 올 때마다 한국 팬들이 영화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져주시고, 올 때마다 따뜻하게 맞아줘서 기쁘다"고 답했다.

한편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과 IMF 팀원들이 그들을 파괴하려는 고도의 훈련을 받은 국제적인 테러 조직 '신디케이트'에 맞서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로 7월 30일 개봉한다.

(영상 촬영 : 임옥정 기자, 영상 편집 : 김가량)

▲ '미션 임파서블5' 톰 크루즈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