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7.28 09:03

[영상] 에이프릴, 6人 완전체 실루엣 티저 영상 공개

▲ 에이프릴 실루엣 티저 영상 캡처 ⓒDSP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에이프릴이 드디어 6인 완전체 실루엣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프릴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2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체 실루엣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로써 아이돌 명가 DSP미디어에서 약 7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가 모두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프릴 멤버들은 푸른 숲 아래 하얀 원피스를 입은 채 압도적인 비쥬얼을 자랑하며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강아지와 함께 어울리는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여성들이라는 뜻이 담긴 에이프릴 팀 명과 어우러져 이들이 앞으로 보여줄 매력이 무궁무진함을 예고했다.

지난 20일부터 27일까지 공개 된 에이프릴 멤버들의 개인 실루엣 티저 영상은 전체적인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없는 짧은 영상임에도 매번 공개할 때마다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 여세를 몰아 에이프릴은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을 통해 생활 속 에피소드 ‘에이프릴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를 연재한다. 이는 데뷔 전,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뜻이 담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지난 27일 처음으로 공개 된 에피소드 이별 편 속에서 멤버들은 개성 넘치지만 사랑스러운 누나의 모습으로 분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색다른 행보를 보이는 에이프릴이 지금의 인기에 힘입어 하반기 걸그룹 대전의 다크호스로 떠오를 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에이프릴은 멤버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