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음악
  • 입력 2015.06.24 16:57

EXID 하니, "빅스 켄은 유일한 연예인 친구"

▲ 하니, 켄 ⓒ젤리피쉬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EXID 하니가 유일한 연예인 친구로 빅스 켄을 꼽았다.

하니는 켄과 스페셜 프로젝트 콜라보곡 ‘빈틈’ 녹음 중 가진 인터뷰에서 “원래 켄이랑 친했다. 연예인 친구가 켄 밖에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발매된 스페셜 프로젝트 콜라보곡 ‘빈틈’을 통해 달달하면서도 셀럼 가득한 꿀케미를 선사한 켄과 하니는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것을 계기로 돈독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92년생 동갑내기인 이 둘은 팬들 사이에서도 공공연한 절친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또한 ‘빈틈’ 녹음 현장에서 켄과 하니는 시종일관 서로를 챙겨주며 찰떡 호흡을 자랑하였으며, 녹음이 진행되는 동안 서로의 보이스에 찬사를 보내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곡에 담아내었다. 특히 켄은 하니의 보이스에 대해 “설렘 가득 보이스다.”고 극찬했으며, 하니는 “켄 목소리 짱 좋아! 다시 불러달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아 둘의 두터운 우정을 과시했다.

켄과 하니가 호흡을 맞춘 ‘빈틈’은 무심하게 대화를 하듯 주고받는 도입부와 친구에서 연인으로 감정이 미묘하게 변화는 느낌을 표현한 후렴구, 그리고 미묘하면서도 알쏭달쏭하게 설레는 사랑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실제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려는 이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24일 정오 발매된 켄과 하니의 ‘빈틈’은 공개 당일 발매와 동시에 각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하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