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6.22 08:30

AOA ‘심쿵해’, 발매 동시 6개 차트 정상 '실검 1위는 기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의 신곡 ‘심쿵해’가 6개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AOA는 22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Heart Attack)'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심쿵해’는 22일 오전 7시 기준 엠넷,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6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AOA '심쿵해' 앨범 커버 ⓒFNC엔터테인먼트

특히 AOA는 음원 발매 직전부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새 앨범에 대한 대중의 높은 관심도를 입증하며 올 여름 걸그룹 대전의 기선을 제압했다.

AOA의 신곡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상큼발랄한 서머송이다.

또한 동시에 공개된 '심쿵해' 뮤직비디오는 건강미와 사랑스러운 매력, 리드미컬한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발매와 동시에 온라인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AOA는 22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여름 음악시장 공략에 나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