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5.06.12 14:38

카라 박규리 X 프럼 디 에어포트,’어린 왕자’ M/V 촬영 현장 사진 공개

▲ 카라 박규리 X 프럼 디 에어포트 ⓒDSP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카라의 박규리가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와 함께한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박규리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12일 박규리와 프럼 디 에어포트가 함께 찍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오는 15일 이들이 발표할 콜라보레이션 곡 ‘어린 왕자’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 된 2장의 사진 속 박규리와 프럼 디 에어포트는 탁 트인 배경 속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의미가 담긴 듯한 손동작을 취하며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끌었다. 분위기가 상반된 사진이지만 이들은 남 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오는 15일 발표 예정인 박규리와 프럼 디 에어포트의 콜라보레이션 곡 ‘어린왕자’는 일렉트로닉 요소에 신스가 가미된 곡이다. 박규리의 청아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프럼 디 에어포트 특유의 몽환적인 멜로디와 만나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9년 차 인기 걸 그룹 카라의 멤버로서 대중적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박규리가 새롭게 떠오르는 일렉트릭 록 듀오 프럼 디 에어포트와의 작업을 통해 어떤 새로운 음악세계를 선보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규리와 프럼 디 에어포트의 콜라보레이션 곡 ‘어린왕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