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05.06 18:36

유이, '트루 로맨스' 주인공 장윤하 역 확정

▲ 유이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유이가 SBS 새 월화드라마 “트루 로맨스(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에 주인공 장윤하 역으로 차기작을 확정하였다.

SBS ‘트루 로맨스’는 자신의 신분을 철저히 감추고 재벌 딸이 아니어도 자신을 사랑해줄 남자를 찾는 한 여자 장윤하와, 사랑은 지배층이 피지배층을 지배하기 위한 정서적 당근쯤이라고 여기는 남자 최준기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청춘멜로’ 드라마이다.

유이는 극중 재벌 그룹의 막내딸이며, 푸 드마켓 알바생 장윤주 역할을 연기한다. 왕관 따윈 필요없다 사람이라면 사랑하면서 살아야 한다는 생각으로 내 모든 걸 버려서라도 진짜 사랑을 찾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보여주는 역할이다.

그 동안 KBS’오작교 형제들’, MBC ‘황금무지개’, tvN’호구의 사랑’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유이는 이번 작품을 통해 아이돌 배우라는 호칭을 떼고 배우로 거듭날수 있도록 더욱 성장하고 폭 넓은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유이는 “이렇게 좋은 작품을 만나 연기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행복하다. 정말 열심히 노력하겠다. 지켜 봐달라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 며 당찬 각오를 밝혔다.

한편 SBS 새월화드라마 ‘트루 로맨스’는 캐스팅 작업을 마무리 한 후 오는 6월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