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5.05.06 17:54

브리트니 스피어스, 오늘 밤 (6일) 자정 새 싱글 ‘Pretty Girls’ 음원 공개

▲ 브리트니 스피어스 ‘Pretty Girls’ ⓒ소니 뮤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팝 역사상 가장 성공한 아티스트 중 하나로 손꼽히는 ‘팝 아이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최근 가장 인기 있는 랩퍼이자 뮤지션인 ‘핫 아이콘’ 이기 아잘레아와 손을 잡고 새 싱글 ‘Pretty Girls’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이기 아잘레아, 제시 제이, 리타 오라 등의 뮤지션들과 많은 히트 넘버들을 만들어 낸 유명 프로듀서 팀 ‘인비져블 맨’이 작업한 곡으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리드미컬한 보컬과 이기 아잘레아의 톡 쏘는 랩이 인상적인 중독성 강한 일렉트로닉 댄스 곡(EDM)이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신곡 미디어 공개에 앞서 특별히 자신의 팬들에게만 온라인 택시 서비스인 ‘우버’를 통해 선공개를 해서 화제가 되었고, 미국 현지시간으로 이번 달 17일에 열리는 ‘2015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이기 아잘레아와 함께 최초로 퍼포먼스를 선보 일 예정이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1998년 ‘…Baby One More Time’으로 데뷔 후 전세계적으로 현재까지 2천 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20세기 후반 이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팝 아티스트로 꼽힌다.

한편,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이기 아잘레아의 이번 신곡은 오늘 밤 자정,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