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5.05.04 09:36

[영상] 정엽, 김고은 주연 ‘Come With Me Girl’ 뮤비 티저 공개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 마지막 주자 정엽의 싱글 ‘Come With Me Girl’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 된 뮤직비디오에는 데뷔 이래 각종 신인상을 휩쓴 20대 대표 여배우 김고은이 출연했다.

김고은은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 시크한 표정으로 강렬함을 전하고 있다. 애절한 정엽의 목소리와 어울리며 곡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표현해주고 세 차례 반복되는 ‘Come back’이라는 가사는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정엽의 상황과도 매칭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에는 그 동안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주연을 맡아왔다. 나얼의 뮤직비디오에는 유승호가 군 제대 후 처음으로 얼굴을 공개했으며, 영준의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미생’을 통해 많은 사랑를 받은 김대명과 인기 셰프 샘킴이, 성훈의 뮤직비디오에는 ]댄싱9]이 배출한 스타 댄서 김설진이 출연했다. 마지막 싱글인 정엽의 뮤직비디오에 김고은이 연기를 맡으면서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 M/V 주인공들의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한편 정엽의 싱글 ‘Come With Me Girl’은 오는 7일 자정에 발매되며 21일부터 25일가지 올림픽 공원 내 K아트홀에서 ‘Be My Valentine’ 소극장 콘서트도 진행한다.

▲ 정엽의 싱글 ‘Come With Me Girl’ 뮤직비디오에 배우 김고은이 출연했다. ⓒ정엽 티저 캡처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