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5.04.27 09:59

서강준, ‘가족끼리 왜이래’ 日팬미팅 성료 '2천명 팬과 뜨겁게 교감'

▲ 서강준 ⓒ판타지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서강준이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로 일본 공략에 나섰다.

서강준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박형식과 같이 지난 25일 일본 도쿄 코쿠사이포럼에서 올 2월 종영한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의 프리미엄 이벤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치고 돌아왔다.

이날 두 번의 공연에 걸쳐 2,000여명의 팬들과 만난 서강준은 극 중 자유분방하고 사랑에 있어 저돌적이면서도 로맨틱한 윤은호에 홀릭한 팬들을 위해 5시간 내내 무대 위에서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극 중 친구이면서도 강서울(남지현)을 사이에 두고 내내 라이벌 구도였던 서강준과 박형식은 이 날 공연에서도 '사랑의 라이벌' 구도로 팬들과 스스럼 없이 게임도 하고 각자의 캐릭터로 매력 대결을 펼치며 훈훈한 호흡을 자랑했다. 가상의 여자친구가 된 팬들을 상대로 두 사람은 각자의 로맨틱한 아이디어로 여심 몰이에 나섰고 이 대결에서 서강준이 1표 차이로 아슬아슬하게 위너의 영예를 차지 하기도 했다. 이어진 2부 공연에서는 '서울이를 찾아라' 미션을 갖고 객석의 팬들과 한층 가까이 호흡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뒤이어 독무대에선 서강준은 'Love affair'를 피아노로 연주하며 황홀한 무대를 선보였다. 감미로운 선율이 공연장에 흐르자 객석의 팬들은 서강준이 연주하는 아름다운 멜로디를 숨죽이고 경청하는 모습이었다.

이 날의 백미는 드라마 프로모션 답게 '가족끼리 왜이래'를 영상과 함께 하는 이야기로 꾸민 무대였다. 극 중 명장면들이 보여지고 서강준, 박형식의 내레이션이 곁들여지며 전반적인 드라마 줄거리가 소개되자 객석에서는 훌쩍이거나 소리 없이 눈물을 훔치는 관객들이 눈에 띄었을 만큼 '가족애'라는 진한 감동이 객석을 물들였던 것. 더불어 드라마 속 한 장면이 즉석에서 두 사람의 연기로 재현되기도 했다..

재미와 감동을 오갔던 무대는 드라마의 OST이기도 했던 '내가 말했잖아' 듀엣 열창과 함께 사인볼 나눠주기, 객석 팬들과 단체샷 찍기로 마무리 되었다.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하이터치’로 마지막까지 팬들과 소통하려는 두 사람의 진심 어린 팬 서비스로 이 날 공연은 최종 끝을 맺었다.

서강준은 "'가족끼리 왜이래'로 팬 분들을 만난 건 처음이었는데 저 뿐만 아니라 작품도 함께 좋아해주시고 작품에 대한 교감도 함께 느낄 수 있다 보니 다른 팬미팅 때와는 또 다른 분위기와 감동을 느꼈다. 드라마가 끝난지 2개월이 넘었는데 이번 공연을 하면서 다시금 감동과 추억이 되살아나 나 역시 좋은 시간을 보냈다.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연의 주최측인 KBS 미디어 관계자는 "올 초부터 KBS월드 채널을 통해 '가족끼리 왜이래'가 최초 방영이 되고 현재도 중반부를 넘어 방영이 계속 되고 있다. 가족 드라마의 장르가 일본 시청자들에게 호감도가 높다 보니 드라마에 대한 반응이 매우 좋은 편이다. 서강준, 박형식 두 배우의 방문으로 진행된 이번 공연이 또 기폭제가 돼 더 좋은 영향력을 행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족끼리 왜 이래'는 지난 해 8월 방송을 시작해 4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국민드라마로 사랑을 받았던 작품으로 일본 외에도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13개국에 판매가 되기도 했다.

한편 서강준은 '가족끼리 왜이래' 이후 현재 MBC 월화특별기획 '화정' 촬영에 한창이며 7회부터 성인 홍주원 역으로 다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