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04.23 15:52

‘프로듀사’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관찰카메라 3편 공개

▲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KBS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로듀사’의 주연 배우들이 모두 모인 관찰카메라 3편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23일) 정오에 공개된 관찰카메라 3편에는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의 즐거운 첫 만남 모습이 담겨있다.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측은 23일 정오 네이버 TV캐스트와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관찰카메라 3편을 공개했다.

앞서 차태현과 김수현, 공효진과 아이유의 첫 만남 관찰카메라가 공개돼 ‘프로듀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프로듀사’ 관찰카메라 3편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관찰카메라 3편에는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가 한 자리에 모여 허심탄회한 속마음을 공유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는 인사를 나누자마자 ‘프로듀사’에 대한 열띤 의견을 교환했다. 공효진은 극비리에 대본리딩이 진행된 것에 대해 말문을 열며 “유난을 떤다”며 웃음을 터트렸고, 이에 차태현도 카메라를 향해 “이러다 망하면 어떡하려고 그러니?”라며 장난스럽게 툭 한마디를 뱉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공효진은 곳곳에 숨겨진 관찰카메라를 생소해하며 예능에 익숙한 차태현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차태현은 “(예능에서도) 리딩할 때 관찰카메라는 안 하지”라며 자신 역시 대본 리딩 날 관찰카메라 경험은 처음임을 밝혔다.

이처럼 신기한(?) 경험을 하던 배우들은 혹시 드라마도 리얼 버라이어티인 것이 아니냐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공효진은 차태현에게 “저희 연기하는 거 맞죠?”라고 물었고, 김수현도 카메라가 제대로 있는지 궁금한 듯 제스처를 취하며 차태현을 바라봤다.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차태현은 “알아서 하겠지 뭐~”라는 태연한 대답으로 촬영에 대한 두려움(?)을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김수현은 시종일관 예의 바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공효진과 아이유가 들어오자 바로 자리에서 일어나 손수 방석을 꺼내주며 매너 있는 모습으로 여배우들을 맞이해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김수현과 아이유는 선배들과의 첫 만남에 연신 물을 들이키거나 무릎을 꿇고 앉는 등 긴장한 모습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차태현과 공효진은 그들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장난을 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유도했다. 공효진은 김수현과 아이유가 함께 연기 했던 이야기를 꺼내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끌어갔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