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04.23 09:45

'레이디, 액션’ 조민수-김현주, 끊임없이 도전해 더 멋진 언니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레이디, 액션’의 맏언니들 조민수와 김현주의 강렬한 액션 스틸이 공개된 가운데, “후배들에게 여자 액션의 길을 이끌겠다”는 더욱 강렬한 각오를 전했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여배우 액션 도전 프로젝트 ‘레이디, 액션’(연출 고세준)을 이끌고 있는 두 맏언니 조민수와 김현주. 제작진에 따르면 맏언니들답게 함께 하는 후배들을 다독이며 가장 묵묵히 모든 훈련 과정을 이겨냈다.

▲ ‘레이디, 액션’ 조민수 김현주 ⓒKBS

나이가 한계는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조민수는 “배우라면 누구나 다양성에 대한 갈증이 있다. 왜 여자 ‘신세계’는 없을까. 언제나 이런 의문이 들었다”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여자 후배들에게 여자 액션의 길을 터주고 싶다”는 포부와 함께 “강한 역할부터 지고지순한 역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해왔지만 ‘몸 쓰는’ 연기는 할 기회가 없었다. 무엇보다도 죽을 때까지 성장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액션을 통해 나의 성장판을 건드리고 싶다”는 개인적인 목표도 전했다.

액션이라는 단어가 잘 연상되지 않을 정도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김현주는 갇혀 있는 틀을 깨는 것은 목표다. “의도한건 아닌데 내가 무엇을 해도 ‘귀엽다’라는 말을 많이 들었고, 그게 콤플렉스가 됐다”며 “이제 정말 ‘멋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배우 김현주는 스스로 막아놓은 것이 많았다. ‘레이디 액션’은 나에겐 도전이고 실험이다. 스스로 나에게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 꺼내어 개발하고 싶다. 이제 모든 가능성을 열고 보여주며 배우로서의 영역을 넓혀가겠다”는 더욱 단단해진 각오를 전했다.

‘레이디, 액션’의 맏언니들 조민수와 김현주의 강렬하고도 아름다운 액션 티저는 각종 SNS와 동영상 사이트 (조민수: www.youtube.com/watch?v=mORDpcPriWY, 김현주: https://www.youtube.com/watch?v=RqrmooX-4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액션보다 화려하고 유쾌하며, 드라마보다 가슴 찡한 여배우들의 액션 도전 프로젝트 ‘레이디, 액션’은 오는 4월29일 수요일 밤 11시10분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