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패션
  • 입력 2015.03.02 22:31

[영상] 김우빈 신민아, 사랑스러운 연상연하 커플 ‘케미 폭발’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글로컬(Glocal) SPA 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는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김우빈과 신민아의 ‘프리-스프링(Pre-Spring)’ 신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영상을 2일 공개했다.

이들은 지오다노의 2015년 S/S 시즌 대표 제품을 입고 ‘Simply Giordano’라는 슬로건에 맞춰 산뜻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영상 속 두 배우는 평소 브라운관에서 보여줬던 배우로서의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놓고 다가올 봄 시즌 상품의 콘셉트에 따라 사랑스러운 표정과 세련된 포즈를 보여주며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또 김우빈과 신민아는 셔츠와 팬츠로 스타일리시한 봄 감성을 표현했는가 하면 스웨트 셔츠와 데님으로 세련된 커플룩 맵시를 선보였다.

촬영 현장에서 김우빈과 신민아는 마치 연상연하 커플처럼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신민아의 팬을 자처한 김우빈은 광고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민아 누나~”를 연발해 완벽을 추구하기로 소문난 포토그래퍼 조선희마저도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며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우빈과 신민아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지오다노 온라인 스토어, 유튜브 계정과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의 지오다노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지오다노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