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5.02.23 10:38

레인보우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 미샤 모델 발탁

▲ 레인보우 고우리, 김재경, 오승아 ⓒ미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의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가 브랜드숍 미샤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레인보우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23일 레인보우의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가 에이블씨엔씨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레인보우는 평소에도 뷰티 분야 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해 왔다. 멤버 고우리와 오승아는 다양한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고, 평소에도 요가 등 다양한 운동으로 꾸준한 자기 관리를 해 왔다.

특히 김재경은 뷰티 프로그램에서 평소에도 파우치를 3개를 가지고 다닐 정도로 뷰티에 관심이 많으며, 직접 화장품을 만들어 사용하기도 할 정도다. 또한 김재경은 지난 2014년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4'의 MC에 낙점, 다양한 뷰티 팁을 전수하기도 했다.

미샤 측 관계자는 "레인보우 멤버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의 개성 있으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미샤와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팔색조 매력으로 브랜드의 폭 넓은 스펙트럼과 시너지를 일으킬 것이다. 다양한 광고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고 이들을 모델로 발탁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가 속한 레인보우는 23일 3번째 미니앨범 '이노센트'를 발매, 타이틀곡 '블랙 스완'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