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뷰티
  • 입력 2015.02.17 13:55

김소은, 아시아 최초 ‘웰라’ 공식 뮤즈 선정

▲ 아시아 최초로 헤어 브랜드 ‘웰라’의 공식 뮤즈로 선정된 김소은. ⓒ웰라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김소은이 아시아 최초로 헤어 브랜드 ‘웰라’의 공식 뮤즈로 선정됐다.

김소은 소속사 판타지오는 김소은이 2015년 중국과 일본을 제외한 국내 포함 아시아 전 국가의 웰라 뮤즈로 활동하게 된다고 17일 밝혔다.

김소은은 웰라의 대표 염모제 브랜드 KP(콜레스톤 퍼펙트)의 2015년 New 컬러 ‘시크릿 베일 컬러’로 염색해 베일에 싸인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컬러는 최근 한국 소비자의 염색 트렌드에 맞춰 투명감 있는 펄 베일(Pearl Veil) 컬러와 핑크 베일(Pink Veil) 컬러로 구성했으며 김소은은 핑크 베일 컬러로 염색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은은 청순한 모습에서부터 고고한 모습까지 완벽한 표정 연기를 통해 그녀만의 매력을 보여줬다.

김소은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살롱 프로페셔널 브랜드인 웰라의 뮤즈가 돼 너무 기쁘다”라며 “한국은 물론 아시아에서 활약할 생각을 하니 너무 기대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소은이 한국 대표로 참여한 이번 촬영은 보이드바이박철의 헤어 스타일리스트 콴이 스타일링에 참여하였다.

한편 김소은은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 했어요’에 출연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