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5.02.12 18:00

[HD+] AOA 설현, 두 시즌 연속 청바지 모델 이어가.. '시선강탈' 화보 공개

▲ AOA 설현 화보 ⓒ버커루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AOA 설현이 청바지 브랜드 모델 재계약을 했다.

청순한 외모와 탄력 있는 보디라인을 자랑하며 음악, 방송, 영화, 광고계에서 주가를 높이고 있는 설현은 2014 F/W에 이어 2015 S/S 진캐주얼 버커루 뮤즈로 발탁됐다.

버커루는 설현과 같은 완벽한 힙 라인과 레그 라인을 실현시켜주는 '설현진(SeolHyun Jeans)', 보온성과 핏감을 자랑하는 '설현 다운 점퍼(SeolHyun Down Jumper)' 등 이름을 딴 제품을 연이어 출시했다.

▲ AOA 설현 화보 ⓒ버커루

CF계에서 여성 스타들의 워너비 업종인 진 모델로 활동하며 시선을 사로잡아온 설현은 새 시즌 화보에서도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는 동시에 한층 성숙한 매력까지 발산했다.

설현은 청바지 모델로 연이어 활약할 뿐 아니라 화장품 브랜드 어퓨, 운동화 브랜드 스베누, 네일 브랜드 NOQ, 치킨 브랜드 강정이 기가 막혀, 스마트 자전거 블랙캣 등 광고계 다방면에서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다.

▲ AOA 설현 화보 ⓒ버커루

특히, 설현의 건강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앞세워 제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러브콜이 국내외에서 쏟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설현은 영화 '강남1970'에서 이민호 동생 강선혜 역을 맡아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했으며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에서 막내딸로 맹활약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