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공연
  • 입력 2015.01.22 21:44

[S영상] 나인뮤지스, 보컬·댄스 팀 나눠 특별 퍼포먼스 선봬 (나인뮤지스 쇼케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새 멤버 소진과 금조를 영입하며 8인체제로 돌아온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21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홀에서 미니앨범 ‘DRAMA’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신곡 공개에 앞서 보컬팀과 댄스팀으로 나눠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였다. 보컬팀은 현아와 혜미, 금조, 이유애린이, 댄스팀은 경리, 성아, 소진, 민하가 팀을 이뤘다.

보컬팀은 Monica의 ‘Before You Walk Out of Life’를 부르며 가창력을 뽐냈고 댄스팀은 Beyonce의 ‘Partition’ 안무를 카피해 화려하게 무대를 장식했다.

미니앨범 타이틀인 ‘DRAMA’는 긴 시간 휴식을 가진 만큼 한층 드라마틱한 일들을 무대 위에서 펼쳐내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PILOT EPISODE’와 ‘DRAMA’, ‘CHOICE’, ‘주르륵’, ‘9월 17일’ 총 5곡이 수록됐으며 주인공의 다섯 가지 사랑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처럼 구성됐다.

나인뮤지스의 이번 콘셉트는 일부러 드러내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그들만의 섹시함을 표현해 내는 것에 중점을 뒀다.

한편 나인뮤지스 미니앨범 ‘DRAMA’는 23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미니앨범 ‘DRAMA’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나인뮤지스.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