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설정미 기자
  • 공연
  • 입력 2015.01.08 17:49

SM, 'SMTOWN 코엑스 아티움' 13일 그랜드 오픈식 개최

[스타데일리뉴스=설정미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SMTOWN 코엑스 아티움'이 오는 13일 그랜드 오픈식을 갖는다.

SMTOWN@coexartium 그랜드 오픈식은 13일 오후 5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진행되며, 이날 행사에는 SM 소속 아티스트들은 물론 각계 인사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 코엑스 아티움 홀로그램 컷팅식 ⓒSM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날 행사는 새로운 복합문화공간의 탄생을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오픈식에 앞서 코엑스 아티움 앞에서 참석 아티스트들의 레드카펫 순서도 진행, 마치 시상식 현장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열기로 대중의 이목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SMTOWN@coexartium은 셀러브리티 샵인 'SUM', SM의 실제 아티스트와 같은 체험을 제공하는 교육형 체험 공간 'SMTOWN STUDIO', 머천다이징 카페인 'SMTOWN LIVErary CAFE', 대형 파나비전, 홀로그램 공연, 실황 공연, 미디어맵핑 공연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 운영이 가능한 국내 최초의 멀티 씨어터 'SMTOWN THEATRE' 등으로 구성된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SMTOWN THEATRE'에서는 14일부터 세계 최초의 플로팅 방식 홀로그램 뮤지컬 '스쿨 오즈' 및 홀로그램 콘서트 '걸스토리'가 개막하며, 티켓 예매는 www.smtownland.com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SMTOWN@coexartium은 14일 그랜드 오픈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