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기자
  • 방송
  • 입력 2011.03.08 08:15

한지우 맞아? ‘올드보이’여자 오대수 변신…폭소만발

‘베이글녀’ 한지우가 ‘올드보이’ 최민식 패러디를 선보이며 ‘여자 오대수’로 변신한다.

한지우는 오는 12일 방송될 MBC 주말연속극 ‘반짝반짝 빛나는 9회 분에서 덥수룩한 가발을 쓴 채 영화 ‘올드보이’에서 최민식이 맡았던 오대수의 대사를 패러디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지우는 극 중 가난한 고시식당의 철없는 막내딸 황미란 역을 맡아 톡톡 튀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상황. 특히 공부보다는 연예계 진출을 꿈꾸는 등 개성강한 요즘 신세대 황미란의 모습을 신선하게 그려내고 있다.

지난회에서 카라의 섹시한 ‘엉덩이춤’에 도전하며 ‘베이글녀’ 다운 완벽 몸매를 과시한 바 있던 한지우가 영화 ‘올드보이’ 오대수로 변신하게 된 이유는 역시 기획사 오디션에 도전할 미션을 검증받기 위해서다. 한지우는 덥수룩한 ‘올드보이’ 최민식 가발과 음산한 분장을 한 채, “우진아 내 니가 개가 되라면 내가 개가 된다”라는 영화 속 오대수의 대사를 미친 사람처럼 능숙하지 못한 연기로 펼쳐낸다.

실제로 고음의 목소리를 가진 한지우지만, 영화 ‘‘올드보이’ 최민식과 같은 저음의 목소리를 내기위해 비지땀을 흘렸다는 전언이다. “우진아”라고 부르는 대사를 여러 번 읊조리며 외우고 또 외웠다고.

 

무엇보다 섹시하고 귀여운 한지우가 ‘올드보이’ 오대수의 부풀린 헤어스타일 가발을 착용하고 남자 양복을 입고 등장해 진지하게 연기를 펼치자 스태프들조차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 하지만 한지우는 주위의 박장대소에도 불구하고 전혀 흔들림 없이 진지하고 능청스럽게 최민식 표 오대수 연기를 패러디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케 했다.

제작사 측은 “한지우는 극 중 철없지만 귀여운 막내딸 황미란 역을 맡아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라며 “특히 신인으로서 모든 장면마다 최선을 다하는 진지함과 열정이 촬영장에서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되고 있다”고 말을 전했다.

 ‘반짝반짝 빛나는’은 부잣집 딸로 살다가 한순간에 인생이 뒤바뀐 한 여자의 밝고 경쾌한 인생 성공 스토리를 다룬 드라마로, 부모에게서 물려받은 어떤 것이 아니라 스스로의 노력으로 자기 삶을 되찾아나가며 결국 일과 사랑 모두에 성공하게 되는 고난 극복의 분투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