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4.12.01 13:56

[HD] ‘클라라’ 10년 숙원, 헤어모델 발탁

▲ 클라라 ⓒ두리화장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한방샴푸 댕기머리의 전속모델로 클라라가 발탁됐다.

배우겸 모델로 활동 중인 클라라는 한때 레깅스 시구패션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최근 미국패션매거진 모드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 2위에 뽑히기도 하였다.

아름답고 건강한 머릿결을 가진 클라라는 댕기머리 헤어제품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뷰티, 패션 프로그램 섭외 일순위 트렌드세터인 만큼 다방면에서 댕기머리 브랜드 홍보활동을 할 예정이다.

▲ 클라라 ⓒ두리화장품

한편 클라라와 댕기머리와의 인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인기리에 방영되어 종영된 장혁, 장나라 주연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극중 댕기머리 회사의 광고 모델로 등장했다. 당시 클라라는 댕기머리 제품 시연을 하다 본인이 애용중인 샴푸를 가져와 달라고 떼를 쓰는 역으로 출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댕기머리와의 우연한 인연의 시작으로 모델에 발탁된 클라라는 ‘데뷔 10년만에 꿈꿔왔던 헤어모델에 발탁되어 너무 행복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데뷔 10년 차인 클라라는 그동안 각종 패션, 뷰티 브랜드 모델을 경험한바 있지만 유독 헤어브랜드 모델로 활동한 적은 없었다. 매력적인 롱헤어 스타일이 트레이드마크인 클라라에게 있어서도 이번 댕기머리 브랜드 모델 발탁은 의미가 크다.

▲ 클라라 ⓒ두리화장품

두리화장품(주)은 향후 2015년부터 댕기머리 모델인 클라라를 앞세워 새로운 TVCF 및 인쇄광고와 소비자와 함께하는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