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26 10:03

'아빠하고 나하고' 백일섭, 이복 동생 '졸혼 발언'에 버럭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7일 방송될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딸 가족과 함께 여수 여행길에 오른 백일섭의 모습이 그려진다. 

백일섭은 "나는 죽으면 여수 바다로 갈 것 같다. (딸 가족과) 같이 봤던 바다에 유골을 뿌리고... 내가 놀던 바다 좋은 것 같다"라며 예상치 못한 이야기를 꺼냈다. 아빠의 이야기에 백일섭의 딸 백지은은 "직접적으로 그런 계획에 대해 들은 건 처음이다"라며, "그냥 흘려들었다. 더 오래 사셔야지... 아직은 막연하다고 생각하고 싶다"라며 복잡한 심경을 고백했다.

한편, 이날은 백일섭의 '배다른 동생'이 출연해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형에 대한 진심을 털어놓는다. 친부와 계모 사이에서 태어난 '배다른 동생'을 두 살 때부터 업어키웠다는 백일섭은, "학교만 가면 울어서 업고 학교를 갔다. 동냥젖을 얻어먹였다"라며 남다른 형제애를 드러냈다.

그러나 백일섭의 '배다른 동생'은 "지금까지 어려워서 말 못했는데, 형님이 졸혼을 잘한 건 아니다. 지금이라도 합쳤으면 좋겠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이에 백일섭은 "그런 얘기는 처음 듣는다. 싸가지없는 X"이라며 버럭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백일섭 부녀의 여수 여행 두 번째 이야기, 그리고 백일섭이 직접 전하는 '배다른 동생'과의 안타까운 가족사는 27일(수) 밤 10시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