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25 09:35

'조선의 사랑꾼' 김준호, 김지민에 드디어 프러포즈 선언? “내가 프러포즈 하면 바로 결혼할 거야?”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5일 방송될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김준호가 김지민, 황보라, 정이랑의 저녁 식사 자리를 찾아온다.

이 자리에서 황보라는 김준호를 향해 “지민이 허락도 안 받고 전세 연장했다면서요. 그리고 지민이한테 ‘나 연장했으니까 너도 연장해~’ 그랬다고요?”라며 추궁을 시작했다. 김지민 역시 “그날 낮 12시쯤 전화와서 ‘너도 계약 연장한다고 해’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황보라, 정이랑은 김준호의 전세 계약 연장 소식을 듣고 “결혼해서 살림 합칠 생각이 없는 것”이라며 분개했다.

하지만 김준호는 “솔직히 얘기하면 난 당장이라도 결혼하고 싶지”라며 이를 부정했다. 이에 세 사람이 “말만 그렇다”며 목소리를 높이자, 김준호는 김지민에게 “넌 내가 프러포즈 하면 바로 결혼할 거야?”라고 ‘역습’을 시작했다. 그러자 정이랑은 “뭐야, 이거 프러포즈야?”라며 들떴고, 황보라는 진지하게 “올해 프러포즈 계획이 있어요?”라고 물었다. 

김지민♥김준호 커플이 처음으로 공개하는 결혼과 2세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는 25일(월) 밤 10시 사랑의 모든 순간을 담는 리얼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