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4.03.16 20:27

배우 전종서, 카스 라이트 '뺌 점프스테이지' 팝업 이벤트 현장 방문

전종서
전종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 라이트 '뺌 점프스테이지(BBAAM JUMP STAGE)' 팝업 오픈을 기념하며, 카스 라이트 모델인 배우 전종서가 16일 오후 수원 스타필드에 방문해 현장을 빛냈다.

전종서는 뛰어난 연기력과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트렌디한 이미지로 카스 라이트의 뮤즈로 발탁됐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저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카스 라이트의 매력을 알리는 '뺌(BBAAM)'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8일까지 수원 스타필드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전종서 외에도 한혜진, 박준형 등의 다양한 셀럽들도 팝업 이벤트 현장을 방문해 분위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이번 카스 라이트 팝업 이벤트에서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카스 라이트의 차별화된 포인트를 공감각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카스 라이트의 '제로 슈거', '저칼로리' 등의 가벼운 이미지와 청량한 하늘색 컬러의 팝아트 컨셉으로 꾸며진 공간에 이색 포즈로 재미있는 영상을 남길 수 있는 '점핑 스테이지 존', 포토존, 시음 부스 등 다채로운 소비자 체험형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한편, 전종서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을 통해 대중들을 만나고 있으며 티빙, 파라마운트+ '우씨왕후' 공개를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